본문 바로가기

정보

파일캐스트 어떤 요금제가 가장 인기 있을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상상상 공상이입니다.


오늘은 파일캐스트라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최신 영화나 드라마를 손쉽게 스트리밍으로 볼수 있는 사이트나 어플을 찾던중에 알게 된 어플인데요.


애니나 도서, 게임, 유틸리티 등 예전에 종종 써왔던 P2P 사이트 같은 느낌인데...


토렌트같은거 받기엔 귀찮고 손쉽게 티비 프로그램 보기 좋은 사이트 같았습니다.






가입하니까 웬툰 포인트 1000P랑 보너스포인트 300B를 주는데요.


이거 어디 쓸수 있는지는 좀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용량에 따라 소진되는 포인트 차이가 있는것 같았는데요.


3기가짜리 영화는 대략 300P정도 소비되고, 4기가짜리 예능은 제휴가 맺어져 있는지 1500P 정도가 소진됩니다. 


포인트가 대략 현금과 1:1로 호환된다고 가정하면 예능한편보려면 1500원정도 들어가네요.


물론 50% 할인된 행사를 하고 있어서 750원정도라고 봐야겠네요.






충전상품을 보니 2만원을 내고 40000포인트 충전하는게 인기 상품이라고 나옵니다.



쿠폰이 뭔지는 모르곘지만 쿠폰도 주고 가을맞이로 포인트도 빵빵하게 주나보네요.



-



몇개 상품만 보는 것이라면 이런식으로 포인트를 충전해서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상품만 있나 해서 좀더 살펴보니 정액제도 있네요.


일정 금액을 내면 30일동안 무제한으로 콘텐츠를 이용할수 있는 요금제였습니다.





자동결재를 하면 좀더 할인되네요.


9900원 보다 3300원 정도를 더 지불하면, 5000P를 덤으로 주네요.


저는 어떤 요금제로 할지 좀더 고민해보고 지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