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당근마켓 벌레잡기로 돈좀 벌어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되었네요.
아침에 외출하실때 우산 꼭꼭 챙겨 나가셔요~ ㅎㅎ

비오는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날씨입니다 ㅋ 우산챙겨나가는건 귀찮지만 더운 땡볕더위보다는 비오는게 낫더라구요.

오늘은 당근마켓에서 요즘 뜨고(?) 있는 새로운 창조경제 사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당근마켓 바퀴벌레 잡기



물론.. 저도 벌레를 싫어해서... 감히 제가 사는 동네에서 이런 글이 올라온다고 해서 바로 갈지는 고민이 좀 되긴하지만..ㅋㅋ

바퀴벌레 보기를 개미보듯 하시는 무시무시하며 용맹하신 분들은... 하실만 할것 같습니다 ㅎㅎ


실제로 저렇게 당근에 벌레퇴치를 요청하는 분도 있지만 먼저 건당 2만원에 잡아주겠다고 하시는 분도 있네요. ㅎ




경제활동이란게... 가치를 창출한다는게.. 이런거지요.

남들에게 필요한 무언가를 채워주는 것!


저는 다른이들에게 어떤 만족감을 줄수 있을까요?

사실, 벌레잡기는.. 쫌 진입장벽이 있네요. ㅠㅎㅎㅎ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