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동탄 에듀센터1,2 가는 3가지 방법 (자차, 임시주차장, 사업장셔틀)

반응형

동탄 에듀센터가 1,2 이렇게 두군데 생겼는데요. 일단 각각 주소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한분이 많은것 같아 간단히 공유드리고, 가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동탄에듀센터1
[카카오맵] DS 에듀센터 동탄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700 2층~12층 (영천동)
https://kko.to/-JC3VfqoRQ

DS 에듀센터 동탄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700

map.kakao.com


동탄에듀센터2
[카카오맵] DS 에듀센터 동탄 2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677-23 (영천동)
https://kko.to/J4r2uQM4He

DS 에듀센터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677-23

map.kakao.com



이곳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자차, 임시 주차장, 그리고 사업장 셔틀을 이용하는 세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자차 이용하기

1. 자차로 이동: 동탄 에듀센터는 자동차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경우 ‘동탄 에듀센터’를 검색하여 목적지로 설정하면 됩니다.

2. 주차 정보: 에듀센터 내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나, 방문하는 시간과 날짜에 따라 혼잡할 수 있습니다. 미리 주차장 상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는 딱히 확인 가능한 어플이 없는것 같아 좀 그렇네요.

(경험상 동에듀센터1은 8시 이전에 가야하는것 같고, 동에듀2는 8시반쯤 가도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2) 임시 주차장 이용하기

1. 임시 주차장 위치: 만약 에듀센터 내 주차장이 만차일 경우, 인근에 마련된 임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임시 주차장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따로 부제 영향이 없어서 5부제 걸리는 날에는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다만 비포장 주차징이라 차가 먼지쌓일수 있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고매동 임시주차장
[카카오맵]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758-2
https://kko.to/tD9SPpFdeI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2. 셔틀 버스 이용: 임시 주차장에서 에듀센터까지는 셔틀 버스가 운행됩니다. 주차 후 셔틀 버스 시간표를 확인하여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3) 사업장 셔틀 이용하기

1. 셔틀 버스 정보: 동탄 에듀센터는 인근 사업장과 협력하여 셔틀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셔틀 버스는 주변의 주요 사업장과 에듀센터를 연결합니다.

2. 이용 방법: 사업장 셔틀 버스의 정확한 시간표와 노선은 각 사업장 별로 확인하셔야하긴하는데,, h1 기준으로 공유드립니다.



추가 정보

• 교통상황 확인: 방문하기 전에 교통 상황을 확인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환경을 생각하는 이동: 가능하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에듀센터까지의 접근이 더 편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동탄 에듀센터로 가는 세 가지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각자의 상황에 맞게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즐거운 방문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도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