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화성시 혜택 얼마나 될까?!

반응형

지역화폐 예산이 2023년에는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지역애 따라서는 아예 없어지는 지역도 있다고 하니,, 조만간 지역화폐를 거의 모든 지역에서 못보게 되는건 아닐지...

오늘은 경기 지역화폐 인센티브 금액이 얼마나되는지 지역별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역화폐 사이트에 매달 어느지역이 인센티브를 얼마나 지급하는지 잘 정리된 자료가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아래쪽에 연결 링크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화성시의 경우 10% 인센티브츨 주고 최대 3만원까지 지원이 되네요. 기존에 5만원까지 되던것에 비해 많이 축소된것같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 정보 확인하기 (바로가기)

https://www.gmoney.or.kr/base/board/read?boardManagementNo=22&boardNo=790&menuLevel=2&menuNo=53

경기지역화폐

경기지역화폐

gmoney.or.kr



지역별로보면 아예 지급을 안하는 지역도 있고, 적게는 6%. 아직 상당수의 경기도 도시가 10%대로 인센티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급액 규모로는 여주, 이천, 연천 이쪽 지역이 금액이 가장 큰것으로 보이고, 적은쪽은 2만원정도 지급하는 지역도 있네요. 화성시는 평균이거나 5만원인 지역도 아직 꽤 있는것으로 보여 그보다 살짝 아래인듯합니다.

이상으로 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에 대해 지역별로 알아보았고, 월별로 업데이트 되는 내역이나 2024년에는 또 어떻게 바뀌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주변에 링크 공유해주시거나,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