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다른건 몰라도 도지코인은 잡주가 분명해

반응형

안녕하세요. OOIT입니다. 어제 오랜만에 코인에 대한 글을 포스팅 했는데요. 오늘도 연달아 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네요. 사람이란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이 생기다보면 계속 그쪽 방향으로만 생각하게 되고 그러다보면 그 방향으로만 글이 써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일론머스크의 코인이라고도 불리우는 도지 코인에 대해서 몇글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코인의 성장세를 보면서 다시 물타기를 시작한 개미인데요. 비트코인이랑 이더리움을 비롯한 메인 코인들이 쭉쭉 올라가면서 전고점 대비 허리에서 어깨로 올라가려는 단계를 버이고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공유를 드렸듯이 약간의 물타기를 통해 현재 -20% 수준까지 올라온거 같습니다 ㅡㅡㅎㅎ;;; 아직 멀긴했네요...





그렇다면 도지코인도 이정도 오르지 않았을까?! 아니면 최소 추세는 따라가지 않았을까 싶으실텐데요.. 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부터 지난 3년간의 그래프입니다. 338에 샀는데.. 100대에서 움직이질 않네요... ㅎㅎ 도지는 회생불가능한 알트코인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일단 들고 있는 금액이 아주 큰 금액은 아니라 킵하고 있을것 같긴한데요.. 이게 상폐가 되지 않은게 신기한 도지코인에 대한 포스팅 여기까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유용한 정보가 생기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더 :) 안녕!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