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4월 29일 오늘 최다거래 주식 종목

반응형

요즘 업무가 바빠서 주식을 확인할 틈이 도통 나질 않네요.

그래도 일이 많다는건 내가 필요로하는 곳이 있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인 현상이겠죠...?! ㅎㅎ



오늘은 퇴근을 셔틀버스로 한 덕에 주식 어플 잠깐 볼 시간도 되네요.

오늘 최다 거래 항목들을 보니 익숙한 종목들이 보이네요.

삼성전자, LG화학, sk하이닉스, HMN, 앤디포스, 카카오 케이씨티시, 동방, SK이노베이션, 우리들제약.

동방?! 예전에 주식 번호가 좀 앞번호대라서 탑다운 방식으로 분석할때 자주 봤던 기업인데요. 요번에 쿠팡 관련주로 급등한 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요몇년째 2000원대로 있다가 갑자기 10,000원을 넘기며 수직상승! 그러고 7,000까지 떨어지며 조정되는 양상을 보이네요.

확실히 재무적으로도 올해 영업이익도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긴하네요.



작년 4분기 매출이 좀 약세이긴 했는데요. 투자시 요번 1분기 영업실적 등을 고려하여 투자할 필요가 있겠네요.

쿠팡은 결국 총수없는 대기업 명단에 들어갔다고하는데.. 고용규모만으로 봐도 엄청나긴하죠..

작년엔 LG전자도 제치고 고용규모 3위로 올랐다고 하더군요.


5월은 쉬는날도 좀 있던데 좀 여유를 찾아가는 한달이 되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안뇽~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