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유인나 이모저모 [유인나 몸매, 유인나 비키니, 유인나 성형전후, 유인나 나이, 유인나 비키니 사진, 유인나 바디워시, 유인나 마스크, 유인나 니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상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인나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알아본 세부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인나 몸매, 유인나 성형전 사진, 유인나 성형 전후 비교, 유인나 나이, 유인나 비키니, 유인나 바디워시, 유인나 마스크, 유인나 니트 




유인나의 완벽한 몸매 입니다.


배우 유인나씨가 2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였습니다.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제작발표회입니다.




유인나 성형전 사진입니다. 


유인나씨의 성형전 사진입니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다양한 사진이 게제되었다고하는데요.


짧은 스포츠형 머리스타일을 하고 있네요. 


지금과는 사뭇다른 느낌입니다.


성형전후의 느낌이 확실하게 느껴지네요.




유인나 나이


유안나씨의 나이입니다. 


유인나씨는 82년생 6월 5일생으로, 2020년 현재 만 38세입니다. 





유인나 비키니 사진



드라마 도꺠비에서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유인나씨는 과거 MBC의 지붕뚫고 하이킥에서도 비키니 수영복 차림으로 등장한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유인나 바디워시 


유인나 바디워시로 검색하면 엘지생활건강에서 만든 유인나 바디워시 온더바디 스파 블랙로즈 사해소금 스크럽 워시가 나옵니다.


해당제품은 400g에 10,19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LG 생활건강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유인나 바디워시 제품을 출시한것같네요.






유인나 마스크


유인나가 뷰티 전문브랜드 지안뷰티 'S마스크' 전속모델로 발탁됐다고 합니다.

 

'S마스크'는 가볍고 안전한 실리콘타입의 신개념 LED마스크로 휴대가 간편하고 피부밀착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지안뷰티 측은 "유인나는 맑은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20· 30대 여성들의 워너비다. 뷰티 리더다운 면모가 'S마스크' 제품 이미지에 최적"이라고 평했습니다.





유인나 니트


마지막으로 유인나 니트입니다. 같이 펀딩에 출연하면서 입은 니트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찾아보니 해당제품은 산드로 모헤어 자커드 체크 니트 스웨터라고 합니다. 


모헤어가 함유되어 포근하게 입기 좋다고 하네요.


체크 패턴이 예쁘네요.




이상으로 유인나씨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시간 되시면 이 블로그의 다른글들도 읽어보세요~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