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에너지 크리스탈의 비밀 (카트라이더 시나리오 1-1)

반응형


3주정도됐을까요? 카트라이더에 너무 중독되어서 큰일났어요..ㅎ

제가 고등학생시절에 나온 게임인데 거의.. 10몇년만에 만난 게임이라.. 정신없이 하고있습니다..ㅋ

오늘은 조금.. 정신을 차리고!! 앞으로는 카트라이더 이야기를 좀 해보려구요.


[시나리오 1-1] 에너지 크리스탈의 비밀


첫번째 이야기에는 다오와 로두마니가 등장합니다.
다오가 주인공인가봐요.

다오가 로두마니에게 한마디 하네요.

"로두마니! 이제 그만 항복하시지!"



똘똘하게 생긴 에띠도 옆에 왔네요. 같이 로두마니를 협박해보지만 콧방귀만 뀌네요.

세상에 공짜는 없나보네요. 근데 원래 크리스탈이 누구꺼였는지 궁금해지네요.

관련 배경 자료를 한번 볼까요?


배경을 보니.. 딱히 누구의 소유는 아니었던것 같은데..
머.. 그냥 내놓으라 하는게 맞는진 모르겠지만~ㅎ

카트성능을 업그레이드해서 로두마니가 좋은일에 쓸것같지 않아보이기에... 일단 뺏어와야겠습니다.ㅎㅎ


크리스탈을 뺏어오려면 자기를 따라오라하네요.

과연 로두마니를 따라갈수 있을까요??


제가 탄차는 솔리드같고, 로두마니가 탄차는 세이버 같은데 맞나요?? 제가 차를 잘몰라서..ㅎ

아.. 아니네요 ㅋㅋ


제가 탄차는 버스트고, 로두마니가 탄 차는 스트라이크네요. 제꺼 차가 레어고, 스트라이크는 희귀이니까. 제 차가 좀더 좋은듯..

로두마니와 주하아빠의 대격돌!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ㅎ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