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놀면뭐하니? 이효리 downtownbaby 다시듣기, 가사, 원곡듣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첫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블로그 원래 주제와 다소 방향성이 달라지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머... 일관된 주제로 글을 써나가는 것도 중요할 수 있겠지만.. 관심있는 주제들을 써나가다보면.. 그 안에서 또 새로운 방향성이라는 것이 생겨날것이라 생각하며..

 

무작정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ㅎㅎㅎㅎ

 

 

놀면뭐하니? 이효리 

 

그래서 오늘은

 

지난 주말에 놀면뭐하니? 에서 이효리씨가 부른 downtownbaby라는 노래에 대해 알아보려구요..

 

 

 

 

원래는 래퍼 BLOO가 17년 12월에 발매한 음반인데요. 이효리씨의 효과로 차트를 역주행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들어보면 조용하고 편안하게 듣기 좋은 곡입니다. 

 

이효리의 중저음도 매력있네요. 이효리씨의 키에 맞게 높여부르면 또 어떤 느낌일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BLOO - Downtown Baby 원곡

 

 

 

BLOO - Downtown Baby 가사

 

너는 나의 다운타운 베이비야
너의 눈은 밤하늘에 별이야
매일마다 꾸고 싶은 꿈이야
Baby, without you, I can't do this anymore
너는 나의 다운타운 베이비야
너의 눈은 밤하늘에 별이야
매일마다 꾸고 싶은 꿈이야
Baby, without you, I can't do this anymore
628 너 집 번호
네 집 앞이니까 나와 let's roll
시간 아까우니 잡아 나의 두 손
I don't wanna let go
핑크색머리에 피어싱은 세 개
너는 좋아했지 나의 팔베개
우린 서로 아파하는 짓도 나빠
하나밖에 없는 downtown baby
너는 나의 다운타운 베이비야
너의 눈은 밤하늘에 별이야
매일마다 꾸고 싶은 꿈이야
Baby, without you, I can't do this anymore
너는 나의 다운타운 베이비야
너의 눈은 밤하늘에 별이야
매일마다 꾸고 싶은 꿈이야
Baby, without you, I can't do this anymore
영화 보고 let's drink all night long
담배 한 대 피며 talk all night long
힘든 일이 있을 땐 내게 와 일로
너의 얇은 팔로 감싸 나를 사이로
지금 아프더라도 it's alright
시간은 다 지나가 it's alright
항상 그랬지 넌 손발 차가워
그래서 내게 말했지 빨리 안아둬
I'll make you rich 조금만 기다려
네가 없는 날에는 raining
I'll do anything 조금만 기다려
맑았던 하늘도 다시보니 gray
술도 한잔 못 했던 네가 날 만나…

 

 

BLOO 는 현재 미국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래퍼입니다. 

 

갑작스런 순위 역주행으로 무슨일인가 싶으셨겠지만. ㅎㅎ

 

린다G의 효과였다는 것을 아신다면 아.. 그래서 그랬구나 하셨을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비, 이효리, 유재석 싹쓰리 조합이 어떤 음악을 들고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write / man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