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 버즈 라이브 화이트 실물 사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화이트 실물 사진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노트 10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출시되면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실물인증사진이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강낭콩 모양을 하고 있는 특이한 모양이 귀여우면서도 실제로 착용감도 좋다는 평이 많아 기대를 더하고 있습니다. 

 

 

기존 갤럭시 버즈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는 케이스 모양이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약간 정사각형에 둥근 모서리를 가지고 있군요.

 

화이트버전이지만 내부는 약간 그레이를 띄고 있습니다. 

 

 

 

집에 3살짜리 딸아이가 있는데요.

 

얼마전에 공원에서 도토리 하나를 딸이 주워서 가지고 놀다가. 

 

그걸 귀에 꽂더군요..ㅋㅋ 제가 가지고 있던 블루투스 이어폰이랑 비슷해서 그랬나봅니다..

 

나중엔 도토리 모양의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와도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밤모양 케이스나 나무모양 케이스에 도토리가 들어있다면 완소템이 완성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찾아보니 도토리 모양 스피커는 있네요. 

 

조만간 중국산 도토리 블루투스 이어폰이 출시되지 않을까요. 나오면사야지.

 

 

-

 

이상 갤럭시 버즈 라이브 화이트 실물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write / manage